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에 대해서

 

 

요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는 에코디자인과 , 빈티지 디자인입니당. 에코디자인이란 친환경 소재나 벽지, 페인트등으로 유해한 물질을 최대한 삼가하고 자연의 싱그러움을 공간에 연출하는 것인데 위 사진이 바로 에코디자인이죠. 다른 말로 힐링 이라고 보면 되겠죵 . 요즘 힐링이 대세자나요 . 저는 부모님보면 힐링되던데  , 등산도 하며 힐링하고픈 생각도 나네요 .자연과 벗삼아 사는 삶~ ~

 

   빈티지 디자인도 아래 사진보시죠. 저러한 집에 사는것도 참 디자인틱 하니 기분좋겠네요 . 제생각엔 에코디자인과 빈티지디자인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켜서 꾸미는것도 괜찮을 듯합니다. 물론 자기 집이어야 저렇게 꾸미긴하겠지만요 ^^;; 하지만 남의집을 저렇게 꾸며주는것도 대단한 가치 있는 일이라 생각합니다. 원룸자취방도 저렇게 꾸미는것도 상당히 좋겟군요 . 계약이 만료되면 어쩔수 없지만요 ^^;

 

 

 

LG하우시스가 내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로 ‘코드 빌더(Chord Builder)’를 제시했는데요. 코드 빌더는 인테리어에 각자의 취향을 담아 자신만의 코드(Chord) 만드는(Building) 주체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신조어인데요 .

 

 

 

요즘 인테리어를 배우려는 학생들이 많죠. 저희집 화장실도 인테리어업자에게 바꿔달라고햇는데  1000만원이나 들 정도로 너무 비싸게 한듯하네요 .. 여러분들도 이 블로그를 들어오셨다면 인테리어 취업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. http://sbscomart.net 여기 들어가보셔서 알아보는게 좋을것같네요 . 큰 학원이 좋더라구요